Q1 : 새로 변경된 도로명 주소를 모릅니다.
A1 : 도로명 주소찾기 또는 도로명 주소안내시스템(www.juso.go.kr)에 접속하여 새로운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2 : 회원가입란을 모두 작성 후 가입버튼을 누르면 오류가 생깁니다.
A2 : 재단 홈페이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최신 버전 이용자의 경우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아래의 방법을 통해 버전을 낮추면(8 또는 9 버전) 모든 시스템을 원활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낮추기
윈도우즈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및기능 → 설치된업데이트보기 → Microsoft Windows 항목에서 Internet Explorer 10 삭제 → 재시작
►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의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
Q3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아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로 초기화 후 화면에 오류가 나타납니다.
A3 : 평소 2가지 이상의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분들은 가입 당시의 아이디나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했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4 : 회원가입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A4 :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수정에서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하며 비밀번호는 8~12자리로 반드시 특수문자(! @ # $ % ^ & * ( ) _ 등)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에도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버전에서는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위의 A2 답변내용처럼 인터넷 버전을 8 또는 9버전으로 낮추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