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2년 서울특별시 출연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시행 안내 |
---|
서울특별시와 서울장학재단은 '2022년 서울특별시 출자·출연기관 시민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서울장학재단의 서비스를 경험한 내용을 파악하여 향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조사대상으로 선정된 서울장학재단 참여자 분들께서는 만족도 조사를 위해 전화를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시어 설문에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조사목적 : 서울시 출자·출연기관의 서비스품질향상 및 질적 수준 개선 2. 조사기간 : 2022년 7월 19일 ~ 2022년 8월 9일 (예정) 3. 조사대상 : 2021년 4월부터 2022년 3월까지 우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장학생 또는 교사 4. 주관기관 : 서울특별시 5. 조사업체 :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6. 문 의 : 서울장학재단 시민만족도 조사 담당자 박민혜(연락처 : 070-8645-0725) (주)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컨설턴트 김운섭(연락처 : 02-3786-0597) |
첨부파일 [붙임] 제3자 정보제공 관련 공고문(안).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