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비밀번호   회원가입   |  장학금 신청페이지 바로가기
서울장학재단 인스타그램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네이버블로그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유투브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카카오톡채널 새창으로열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사이트맵
닫기

알림마당

알림마당

채용공고

게시판 글보기
재단법인 서울장학재단 대체인력 채용계획 공고

재단법인 서울장학재단 공고 제 2012-1호

 

 

재단법인 서울장학재단 대체인력 채용계획 공고

 

 

서울특별시의 출연기관인 ?재단법인 서울장학재단?의 직원의 출산휴가에 따른 대체인력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2년 5월 14일

 

                                                                       재단법인 서울장학재단 이사장


1. 채용분야 및 선발인원
  ○ 채용분야 : 회계업무(행정업무포함)
  ○ 채용인원 : 1명

 


2. 응시자격
  ○ 더존 회계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세무신고(원천세,부가가치세) 가능자,
     기타 컴퓨터 활용자 

 

   ※ 우 대 요 건 : 공공분야 회계 경력자
 

 

3.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12년 6월 1일 ~ 2012년 9월 12일까지
    ※ 직원의 출산휴가기간에 한함
  ○ 근무시간 : 주5일, 일 8시간 근무
  ○ 보    수 : 월 1,300,000원(4대보험 포함)
    ※ 근로기준법에 의한 별도 연차 유급휴가 부여

 

 

4. 업무내용
  ○ 회계업무, 세무업무, 인사업무, 총무업무

 

 

5.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자유양식)


6. 접수방법 : 온라인 이메일 접수(soy0503@naver.com)

7. 접수기간 : 2012. 5. 14(목) ~ 2012. 5. 23(수)

8.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접전형(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9. 문의처 : 서울장학재단 (02-725-2257)

 

첨부파일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