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비밀번호
서울장학재단 인스타그램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네이버블로그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유투브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카카오톡채널 새창으로열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사이트맵
닫기

알림마당

알림마당

장학사업소식

게시판 글보기
[H-JUMP SCHOOL 5기] 2차(최종)면접 결과

현대자동차그룹과 서울장학재단 JUMP가 함께하는
H-JUMP SCHOOL 제5기 선발에 관심을 갖고 최종면접에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최종면접 결과를 아래와 같이 발표하며 제한된 인원을 선발하는 관계로 많은 분들께 활동기회를 드리지 못하는 점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 전합니다.
현대차그룹과 서울장학재단 그리고 JUMP 사무국은 면접에서 보여주셨던 지원자 분들의 열정과 의지를 기억하며 선발된 대학생들이
 나눔을 실천하는 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최종면접 결과 확인방법
① 서울장학재단 홈페이지(www.hissf.or.kr) 로그인
② 마이페이지 클릭 후 ‘내 장학금 신청현황’ - ‘장학금 신청목록’ 클릭
③ ‘선정결과’에 ‘최종합격/불합격’으로 표시됨
※최종면접 합격자에게는 JUMP 사무국에서 향후 일정이 안내된 이메일과 문자를 발송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홈페이지에 합격자 명단을 별도로 게시하지 않습니다.
 
2. 향후일정 안내
※최종 합격자는 아래 일정에 참석하여 주시길 바라며, 자세한 안내는 별도 메일을 발송합니다.
 
▢사전교육 : 8.21(월) 오전 9시 30분 ~ 오후 3시 (성수 헤이그라운드  B1 '체인지메이커스',  서울시 성동구 뚝섬로1나길 5, B1)
▢발 대 식 : 8.22(화)~23(수) (1박2일)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발대식 후 합숙교육을 위해 동양인재개발원으로 이동합니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6)
▢동양인재개발원(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성현로 268번길 68-7)

 

-장학금은 국가장학금 및 기타 장학금과 중복(이중)수혜가 가능합니다. (등록금 범위 外 지급)
-기타 장학금 지급 및 활동 관련 상세한 안내는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안내합니다.


3. 사전교육/발대식 관련 문의 : info@h-jumpschool.kr

첨부파일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