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비밀번호
서울장학재단 인스타그램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네이버블로그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유투브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카카오톡채널 새창으로열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사이트맵
닫기

알림마당

알림마당

보도자료

게시판 글보기
서울장학재단 청춘·꿈을 위한 멘토 강연 - 제2회 ‘청춘 레시피 톡(talk)’ 개최

서울장학재단 청춘·꿈을 위한 멘토 강연 - 제2회 ‘청춘 레시피 톡(talk)’ 개최

- 9월 30일(화) 오후 4시, 종로구 스페이스 노아
- 대학생의 진로 탐색과 삶의 가치 주제
- 기업홍보,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 관심있는 대학생 대상 전문가 강연
- 9월 29일까지 온라인 신청


서울장학재단은 대학생들이 관심 많은 직업이나 진로 분야에 대한 정보 갈증을 해소하고, 미래를 구체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한 ‘청춘 레시피 톡(talk)’ 강연회을 마련했다.

청춘 레시피 톡(talk)’은 취업과 진로에 대해 정보가 부족한 대학생들이 해당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선배들의 경험과 지식을 나눌 수 있는 강연 행사로, 서울장학재단은 지난 7월 18일 문화, 예술 분야 첫 강연에 이어 이번에 기업 홍보, 스포츠 마케팅 분야의 강연을 마련했다.

이번 강연은 한국지멘스 기업홍보실의 전민아 이사가 기업과 다양한 이해관계자를 연결하는 소통의 창구로서 기업 홍보실의 역할에 대해 강연하며, 넥센 히어로즈의 조태룡 단장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프로 야구단에 대한 강연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의 꿈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강연에 참여하고 싶은 학생은 오는 9월 29일(월)까지 재단 홈페이지(www.hissf,or,kr)에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강연 참여는 무료다.

서울장학재단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구체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강연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하여 대학생들이 졸업 후의 목표를 세우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서울장학재단은 서울특별시에서 저소득층 가정의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출연한 장학재단으로 하이서울장학금 고교분야와 대학분야 등을 통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