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비밀번호
서울장학재단 인스타그램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네이버블로그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유투브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카카오톡채널 새창으로열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사이트맵
닫기

알림마당

알림마당

보도자료

게시판 글보기
서울장학재단, ㈜에뛰드와 함께 문화예술 전공 대학생 지원 나선다

서울장학재단, ㈜에뛰드와 함께 문화예술 전공 대학생 지원 나선다

- 음악․미술․무용 전공 4년제 대학생 대상 ‘청춘Dream장학금’ 장학생 모집
- 총 20명 선발, 장학금 300만원 지원
- 8.7(월)~8.21(월)까지 서울장학재단 홈페이지 통해 접수


서울장학재단(이사장 문미란)과 ㈜에뛰드(대표이사 권금주)는 8월 7일(월)부터 21일(월)까지 ‘청춘 Dream 장학금’ 1기 장학생을 모집한다. 청춘 Dream 장학금은 음악․미술․무용을 전공하는 저소득층 가정의 대학생을 지원하는 장학사업이다.

장학금 지원 대상은 서울소재 4년제 대학 재학생 중 기초생활수급자 또는 법정차상위계층의 대학생이며, 장학금 신청시 해당 증빙서류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다만, 2017년 2학기 기준으로 정기학기 초과자나 휴학 예정자는 신청할 수 없다. 재단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장학생을 선발하며, 최종 장학생 선발결과는 9월 중순경 발표 된다. 선발된 장학생은 장학금 300만원을 지원 받으며, 서울장학재단과 ㈜에뛰드에서 주최하는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장학금 신청은 서울장학재단 홈페이지(www.hissf.or.kr)에 신청서를 입력한 후 필요한 서류와 함께 재단에 우편으로 발송하면 된다.

서울장학재단 문미란 이사장은 “기업과 함께하는 장학금을 통해 문화, 예술 분야에서 다양한 인재를 발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재능 있는 대학생들이 새로운 도전과 배움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장학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서울장학재단(02-725-2257)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서울장학재단과 ㈜에뛰드는 지난 7월 6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청춘 Dream 장학금’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장학기금은 ㈜에뛰드의 사회공헌활동인 ‘메이크업 유어 드림’ 캠페인 기부금으로 조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