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비밀번호
서울장학재단 인스타그램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네이버블로그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유투브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카카오톡채널 새창으로열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사이트맵
닫기

소통공간

소통공간

장학생수기

게시판 글보기
장학금을 기부해주신 많은 분들 덕에 저는 저의 꿈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청계천 꿈디딤 장학금은 취업이라는 저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청계천 꿈디딤 장학생으로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셨다는 생각이 들어 책임감을 가지고 학업과 취업준비에 더욱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장학금을 활용하여서 부담없이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 등 취업을 위한 스펙을 쌓아나갈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의 장학금 혜택을 밑거름으로 삼성화재에 취업하여 저의 역량을 펼쳐나갈 기회를 갖게되어 무척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2번의 장학금은 취업을 위한 자격증 취득을 위해 활용했다면 이번 장학금은 앞으로 회사생활을 하면서 필요한 역량들을 개발하는데 활용해 보고싶습니다. 토익과 보험심사역, AFPK, CFP등 공부하고 싶은 자격증이 정말 많습니다.

취업이라는 목표엣에 끝이 아니라고 생가하기 때문에 멈추지 않고 삼성화재(주)에서 새로운 목표와와 꿈을 세우고 이루어어 나가기 위해 꾸준히 자기개발을 해나갈 것입니다. 장학금을 기부해주신 많은 분들 덕에 저는 저의 꿈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이런 감사한 마음을 느끼며 저 또한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훗날 저와 같은 꿈을 꾸는 후배들의 멘토가 되어 또 다른 꿈을 양성하고 서포트하는 지침서와 같은 역할을 해 주고 싶다는 새로운 꿈이 생겼습니다. 이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업무영역에서 최고가 되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꾸준한 자기계발과 성실함과 열정을 가지고 회사생활에 임해서 저의 꿈을 이루겠습니다.

학생이라는 신분에서 벗어나 이제는 사회인이 되었습니다. 회사생활을 하면서 힘든 부분도 많겠지만 하나하나 배운다는 자세와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성실하게 임해 멋진 사회인으로 성장해가도록 하겠습니다.
 

※ 장학생 수기는 장학생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소속 및 이름을 삭제하였습니다. - 서울장학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