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비밀번호
서울장학재단 인스타그램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네이버블로그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유투브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카카오톡채널 새창으로열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사이트맵
닫기

소통공간

소통공간

장학생수기

게시판 글보기
장학금을 받았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학교생활에 임하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오토꿈이룸서울 장학생이 된 ooo입니다.담임 선생님의 추천으로 장학금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먼저 장학금을 기부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장학금을 받아서 저는 저의 꿈에 조금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처음 받았던 장학금이라 내가 받아도 되나 라는 생각도 했었지만 좋은 분들, 의미 있는 분들이 저에게 주신 기회라 생각하고 미리 세워논 계획에 맞춰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하며 뿌듯한 마음으로 장학생이 된 기분을 만끽했었습니다. 다시 한번 저에게 기회를 주신 오토꿈이룸 장학재단 분 들께 감사드립니다.

장학금을 받았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학교생활에 임하게 되었습니다. 학원을 다니게 되어서 자격증과 내신을 관리할 수 있게 되었고 필수 자격증과 기타의 다른 자격증, 전공과목인 회계 관련 서울시대회와 전국경시대회의 입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덕분에 친구들에게 부럽다는 반응과 선생님들께 열심히해서 좋다는 말도 듣고 있어서 정말 기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취업에 한걸음 가까이 갈 수 있게 된 것 같아 미래에 대한 안심이 되는 것 갔습니다.

앞으로의 장학금사용은 취업에 관한 서적과 학원이나 방과후비로 사용되고 학교관련비용 등으로 쓰이게 될 것 같습니다. 앞서서도 학원을 다니며 자격증과 내신관리에 힘썼던 것처럼 취득하고 싶었던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 자격증비용으로 쓸 것이고 하고 싶은 계발활동에 사용 할 계획입니다.이처럼 앞으로의 자가발전을 위해서 사용하고 저의 꿈의 더 가까이 가기 위해 좀 더 노력할 것입니다. 이런 장학금이 저와 같은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로 더 좋은 기회로 다가가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장학생 수기는 장학생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소속 및 이름을 삭제하였습니다. - 서울장학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