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비밀번호
서울장학재단 인스타그램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네이버블로그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유투브 새창으로열림  서울장학재단 카카오톡채널 새창으로열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사이트맵
닫기

소통공간

소통공간

장학생수기

게시판 글보기
서울장학재단의 도움을 받아 서울시 공무원이 되었습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 공무원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오토꿈이룸서울 장학금을 통해 필기시험에 필요한 수험서적들을 구입하여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필기시험에 부족한 부분을 동영상 강의로 보충함으로서 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장학금의 도움과 제 노력으로 결과물로서 결국 교육청 공무원 시험에 필기시험을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면접시험 준비 과정에서 자신감이 많이 부족하였지만 장학금을 통해 면접학원에 등록하여 자신감과 목소리, 면접에 대한 지식과 노하우 등을 배워 발전하며 마지막 면접시험까지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공무원이 되어서도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해 여러 외국어를 배우고 한 달에 한권씩 독서하며 지식과 지혜를 넓힐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재직자 전형으로 대학교에 진학하여 전문지식과 자격증 취득을 통해 사회와 국가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에게 오토꿈이룸서울 장학금이라는 좋은 기회를 통해 제가 여기까지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장학금을 지원받은 만큼 초심을 잃지 않고 사회에 도움이 되는 공무원이 되어 나아가 사회에 봉사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다른 학생들에게도 장학금 수혜의 기회가 더욱 많이 지원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장학생 수기는 장학생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소속 및 이름을 삭제하였습니다. - 서울장학재단